신규 직업 ’로드’와 쟁탈지 콘텐츠 플레이가능, ’데스나이트’ 등장 플레이 영상 공개
㈜EXC 게임즈(대표 강신철 )는 개발 및 서비스 준비 중인 3D MMORPG <레전드오브블러드(Legend of Blood)>의 Pre-OBT를 4월 5일 실시한다.
4월 17일까지 진행되는 Pre-OBT에서는 길드를 생성할 수 있는 직업 ‘로드(Lord)’를 비롯해 총 세 가지 직업 선택이 가능하다. 또한 대규모 전투가 벌어지는 쟁탈지 ‘우르칸 성채’ 와 같은 콘텐츠가 추가됐다. 이번 테스트의 캐릭터 및 아이템 데이터는 초기화되지 않고 유지된다.
이와 함께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한국형 MMORPG 슬로건에 맞는 핵&슬래쉬 전투 모습이 담겨 있으며,강력한 몬스터 ‘데스나이트’가 등장한다.
EXC게임즈는 테스트 참여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이 걸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정 레벨을 달성할 때마다 추첨을 통해 최신 모니터, 그래픽 카드, 주유 상품권과 같은 경품을 제공하며, 홈페이지 공략 게시판에 공략 및 팁을 작성한 유저를 매주 3명 선정해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게임을 추천한 유저와 추천받은 유저 두 명의 레벨 합이 52 이상일 경우, 추첨을 통해 최고사양 PC를 제공한다.
레전드오브블러드는 ‘한국형 MMORPG의 새로운 전설’이라는 슬로건을 목표로 정식 서비스를 준비 중인 MMORPG로, 핵&슬래시 전투와 길드 커뮤니케이션 중심 플레이가 특징이다.
레전드오브블러드 : http://www.legendofblood.com/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