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5일 화요일

앨리샤, 아이유 의상 한정 판매

길드 시스템 ‘기사단’, 새 코스 및 기능성 캐시 아이템 추가
575*441 (+)

㈜엔트리브소프트(대표 김준영)는 말(馬)을 소재로 한 게임 <말과 나의 이야기, 앨리샤(이하 앨리샤)>에 3월 31일 기사단 시스템, 신규 코스, 기능성 캐시 아이템을 추가한다.

기사단 시스템은 앨리샤의 길드 시스템이다. 누구나 기사단장(길드장)이 될 수 있으며 유저 간 커뮤니티 형성을 위해 도입됐다.

신규 코스 ‘도로프 무역항’은 거대 항구 도시를 배경으로 하고 있는 중급 코스로 좁은 길과 90도 커브가 연달아 이어지는 길로 구성됐다. 점프를 활용하여 뱃길을 건너고, 공중에 매달린 나무 판자 위를 아슬아슬하게 달려가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들의 요청이 많았던 ‘말 슬롯 확장권’을 추가, 최대 10마리의 말을 보유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캐릭터 또는 말의 경험치를 30% 올려주는 기간제 아이템을 출시했다.

엔트리브소프트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앨리샤 공식 모델인 인기 가수 아이유가 광고에서 입었던 의상을 아이템으로 제작, 4월 한정 판매에 들어간다. 이외에 의상 아이템들을 추가해 자신만의 개성을 살릴 수 있도록 했다.
  
한편, 엔트리브소프트는 친구 추천 이벤트를 4월 30일까지 실시한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친구에게 앨리샤를 추천하고, 추천 받은 친구가 게임 캐릭터를 생성하면 보너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추천 가입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이 증정된다.

2월 24일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앨리샤는 인간에게 친숙한 동물인 ‘말’과 ‘레이싱’을 접목시킨 액션 라이딩 장르의 게임이다. 속도감을 만끽할 수 있는 레이싱과 육성의 재미를 동시에 제공하는 앨리샤는 공개 서비스 한 달여 만에 누적 회원수 60만을 돌파하고 최고 동시접속자수 2만 5천을 기록하며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게임트리 http://www.gametree.co.kr/
앨리샤 : http://alicia.gametree.co.kr/

댓글 없음:

댓글 쓰기